[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김일섭 대표 기존의 재래식 돼지국밥을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 국밥 패러다임 완전히 바꿔놓아
TTF95 수육국밥 가맹점주 인터뷰
매일경제TV 이 창업 시장에서 유망 프랜차이즈로 급부상하고 있는 TTF95 수유국밥(www.twinspig.com / 구 쌍둥이 수육국밥)을 집중조명했다.
는 지난 12월 22일 '세계를 넘본다, 뚝심의 돼지국밥 집'이라는 제하의 방송에서 연일 손님들도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성남 소재지의 TTF95 수육국밥(구 쌍둥이 수육국밥) 한 가맹점을 소개했다.
이날 은 김일섭 TTF95 수육국밥 대표 인터뷰와 함께 손님들의 반응을 집중취재해 눈길을 끌었다.
김 대표는 기존의 재래식 돼지국밥을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게끔 새롭게 개발, 국밥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일경제TV 과 인터뷰 중인 김일섭 TTF95 수육국밥 대표 은 김 대표가 지난 3년여의 노력 끝에 국밥에서 돼지고기 냄새를 완전히 제거한 것은 물론 천연재료 20여 가지를 이용해 깔끔한 육수가 일품인 명품 국밥을 탄생시켰다고 TTF95 수육국밥의 개발 비화를 소개했다.
실제로 최근 TTF95 수육국밥이 진행하고 있는 '국밥달인 특별한 이벤트'에서 시식 후기를 적어낸 손님 10명 중 8명은 깔끔한 육수와 어우러진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김치 맛에 후한 점수를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경품 행사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시식 후기 및 방문 후기를 적어낸 고객들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서 노트북, 니콘 카메라, 롯데상품권, 무료시식권(1매 2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TTF95 수육국밥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맹점 문의: 080-008-9888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매일경제TV가 주목한 '명품 국밥', 세계를 넘본다!
mbn-소상공인 현장24시, TTF95 수육국밥 집중조명 기사입력:2010-12-22 22:48:3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