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구치소-부산커피협동조합, 직원복리증진 업무협약 체결

행복한 직장만들기, 전문자격증 취득 협력 기사입력:2015-12-22 18:49:34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부산구치소(소장 신용해)는 22일 부산커피협동조합(조합장 이성록)과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부산구치소 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기관은 부산구치소 직원가족들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및 다양한 협력사업을 펼쳐나가기로 협의하는 한편 지역사회를 위해서도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신용해부산구치소장과이성록조합장이업무협약서를내보이며직원들과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구치소)
▲신용해부산구치소장과이성록조합장이업무협약서를내보이며직원들과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구치소)
부산커피협동조합은 원두커피 제조사업, 커피아카데미, 지역시장 활성화 사업 등 커피관련 전문회사들이 부산커피산업의 위상확보 및 발전을 위해 설립된 단체이다.

신용해 부산구치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산커피협동조합과의 업무협약으로 부산구치소 직원 및 가족들의 행복한 직장만들기를 도모하고, 전문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협력이 이뤄지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고, 부산구치소 직원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