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선관위, 후보자 토론회 5~6일 부산MBC 개최

부산진갑 5일, 부산진을 6일 기사입력:2016-04-02 14:59:12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부산진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일주 부산지법 부장판사)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부산진구갑선거구) 후보자토론회’를 4월 5일 오전 9시45분부터 65분 동안 부산MBC방송을 통해 중계방송하고, 부산진구을선거구 후보자토론회’는 4월 6일 오전 9시45분부터 65분 동안 부산MBC방송을 통해 중계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실시되며 김동현(부산MBC)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부산진구갑선거구는 새누리당 나성린 후보자, 더불어민주당 김영춘 후보자가 참석하며, 부산진구을선거구는 새누리당 이헌승 후보자, 더불어민주당 조영진 후보자, 국민의당 이덕욱 후보자가 참석하여 주요 정책들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그리고 「공직선거법」제82조의2제5항에 해당되는 후보자인 부산진구갑 무소속 오승철 후보자 및 부산진구을 무소속 김재하 후보자는 후보자토론회에 이어서 바로 연설회를 실시한다.

부산진구선관위 측은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다”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