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전용모 기자] 법무법인(유한) 태평양(대표변호사 김성진)이 아시아 지역 유력 법률 전문매체 ALB(Asian Legal Business)가 선정하는 ‘올해의 일하기 좋은 로펌’(Employer of Choice 2016)에 2009년부터 올해까지 8년연속 이름을 올렸다.
ALB는 4월호에서 “태평양 구성원들은 인재경영을 통한 전문가 양성,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 신뢰를 바탕으로 한 투명한 파트너십 제도, 그리고 국내 로펌을 선도하고 있는 프로보노 활동 등에 만족한다”고 높이 평가했다.
태평양 양시경 변호사는 ALB과의 인터뷰에서 “태평양은 구성원들의 직업적 보람과 자부심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며 “‘능력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를 선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고, 고객에게 최상의 법률 서비스를 전달해주는 것뿐 아니라 구성원의 상호 신뢰와 강한 유대감을 높이는 데에도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ALB가 매년 선정하는 ‘올해의 일하기 좋은 로펌’은 매년아시아 주요 로펌의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이며, 업무 만족도, 보수, 일과 생활의 균형, 경력 전망, 멘토십, 고용 안정, 승진의 투명성 등에 대해 설문 조사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법무법인 태평양, ALB선정 ‘올해의 일하기 좋은 로펌’ 선정
2009년부터 8년 연속 선정...국내로펌 선도 프로보노활동 기사입력:2016-04-04 14:29:5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