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20일 부산 청사포 해변에 마련된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에서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는 '모카골드 라이트' 출시 기념 무료 시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시음회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모카골드 라이트의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모카골드 라이트 모델 정유미는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모카골드 라이트를 증정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외국인에게 '한국식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유미에 대한 호감이 현장에까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날 일일 바리스타로 분해 일명 '덜달게'로 이름 붙인 모카골드 라이트를 판매하는 정유미의 모습을 담은 바이럴 필름 '모카골드 라이트 위크'를 제작했다. 정유미와 함께한 모카골드 라이트 바이럴 영상은 추후 동서식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커피믹스를 즐겨 마시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에 힘쓰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동서식품, 배우 정유미와 함께한 '모카골드 라이트' 무료 시음회 개최
기사입력:2017-06-20 19:31:0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