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빙그레 브랜드위크’ 실시

기사입력:2017-07-10 08:58:09
G마켓 ‘빙그레 브랜드위크’ 실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G마켓이 빙그레가 새롭게 런칭한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동안 개당 정가 4,000원 대 컵밥을 47% 할인해 2,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할인가 9,900원에 무료배송되며, 헬로 빙그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빙그레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일 특가 제품 외에도 빙그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제품 구입 후 행사에 응모하면 ‘SPAO X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를 총 5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티셔츠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슬리퍼는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운동화는 2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31일 G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일별 선착순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 마켓 웹 페이지 메인 배너 혹은 모바일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