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동양생명이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누적 방문 고객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번만내는저축보험 3-3-3 이벤트’를 시행한다.
동양생명은 지난해 7월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수호천사온라인’을 론칭했으며, 이달 방문고객 300만명을 넘어섰다. 자사의 온라인보험의 초회보험료는 지난 1분기 기준 5억1천만원으로 업계 4위로 올라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홈페이지 방문자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에 가입하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한번만내는저축보험’은 사망보험의 보장기능과 생존보험의 저축기능을 합친 상품으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최저보증이율 2.1%를 보장한다.
한편, 동양생명 산모보험·어린이보험·정기보험·저축보험 등 총 6종의 온라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로 가입할 경우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만으로 가입할 수 있게 했으며, 본인 인증방식도 휴대폰, 신용카드 등으로 확대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동양생명 ‘한번만내는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기사입력:2017-08-18 08:25:4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