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커피, 도너츠 등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휙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휙 선물하기는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선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i-ONE뱅크의 ‘휙 간편송금’ 을 이용해 쉽게 결제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상품군별, 브랜드별 추천 코너 이외에도 ‘사장님이 쏜다!’ 라는 테마관을 만들어 중소기업 CEO들이 직원이나 거래처 관계자에게 간식, 기념품 등을 쉽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금융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는 ‘원앱 전략’ 하에 휙 간편송금, 휙 외화환전 등의 서비스를 출시 해왔다”며,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휙 선물하기처럼 금융이외의 서비스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말 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
휙 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장님이 쏜다’ 테마관에서 상품을 5개 이상 일괄 구매한 고객 12명에게 ‘치킨(3마리)’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1시 이후 휙 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1천원 추가할인’ 타임이벤트를 제공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IBK기업은행 ‘휙 선물하기’서비스 출시
기사입력:2017-08-25 17:03:2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