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 개최

기사입력:2017-09-01 09:12:07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KEB하나은행은 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신사옥에서 '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 준공식'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및 은행 임직원을 비롯하여 하토리 리키야 일본 미쓰이스미토모신탁은행 부회장, 개인/기업 주요 손님, 사옥 신축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을지로 신사옥 시대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준공식 행사는 신사옥 정문에서 준공 축하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준공 기념 영상, 건물 신축을 담당한 포스코 건설사 앞 감사패 증정, 함영주 은행장의 축사 및 신사옥 내부 탐방의 순서로 약 1시간여 진행됐다.

함영주 은행장은 “을지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선 KEB하나은행 신사옥은 자율좌석제, 페이퍼리스(Paperless)와 클라우드 PC 환경 구축 등 은행권 스마트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전 임직원들의 혁신적인 일터이자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며 “이번 신사옥 입주를 통해 손님의 가치를 높이고 ‘평생 손님, 함께 행복!’을 만들어나가는 KEB하나은행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 을지로 신사옥은 기존 대비 사용면적이 60%로 증가된 지상 26층, 지하 6층, 연면적 1만6330평으로 신축됐다. 친환경 녹색건축물 최우수 등급 획득 및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준공됐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