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와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를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처음 공개한다.
스토케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올해 트레일즈의 첫 신제품인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를 비롯해 하반기 주요 신제품을 공개하고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는 실버와 블랙 중 섀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블랙 섀시에는 구성품으로 컵홀더가 포함된다.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는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컬렉션의 인기를 반영해, 넓은 장바구니와 공기주입식 바퀴 등 실용성이 강화된 SUV유모차 트레일즈를 통해서도 애슬레저 텍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외에도 스토케는 유모차를 비롯해, 하이체어 트립트랩, 아이 가구 슬리피와 홈 컬렉션, 아기띠 마이캐리어 등 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아이를 편안하게 잡아주는 컴포트 시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신제품과 신생아 요람인 캐리콧을 함께 구매할 경우, 신생아용 카시트 이지고 한정수량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그 외 제품 할인 및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애슬레저를 반영해 스토케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으로 탄생한 익스플로리 애슬레저는 지난 5월 출시 후, 소비자의 요청으로 인해 애슬레저 텍스타일 세트가 출시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며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하반기 주요 신제품인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와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스토케코리아, 익스플로리·트레일즈 신제품 공개
기사입력:2017-09-01 10:30:3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