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엑스컴퍼니가 애견 브랜드 ‘무스코코’를 론칭 하고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를 출시했다
무스코코는 ‘museum’과 ‘coco’가 합쳐진 말로 ‘코코의 박물관’을 뜻하는데 ‘코코’라는 엉뚱하고 발랄한 반려동물이 꿈꾸는 모든 제품을 일컫는다.
무스코코 브랜드 첫 제품인 ‘워터리스 발 세정제 무스코코’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 산책 후 반려동물의 발을 간편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무스코코에는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가 있는 라벤더꽃 추출물을 비롯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알로에엑스, 피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가려움증을 완화해주는 캐모마일잎 추출물,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 등 27가지 천연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세정력과 생분해성이 높은 라우릴글루코사이드라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꽃 추출물이 들어 있어 세정 후 반려동물이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라벤더는 항균, 가려움증 완화는 물론 중추신경계를 안정시켜 반려동물의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효능 때문에 반려동물 치료 제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이다.
제품을 펌핑해서 반려동물 발바닥에 문지른 후 물티슈나 마른 수건 등으로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엑스컴퍼니, 애견 발세정제 ‘무스코코’ 론칭
기사입력:2017-09-12 13:32:18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