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K2는 다양한 활동으로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내추럴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수지는 가을·겨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기존 남자 모델 샤이니 민호와 함께 K2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지의 다재다능함과 건강한 매력이 K2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수지와 K2가 만들어 나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K2, 브랜드 새 얼굴로 ‘수지’ 발탁
기사입력:2017-09-20 09:34:1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