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사료 브랜드 뉴트로(Nutro)의 반려묘용 건사료가 리뉴얼 출시된다.
뉴트로는 ‘청정 자연식’ 컨셉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기존 반려묘용 건사료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의 맛과 레시피는 그대로, 브랜드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뉴트로의 청정 자연식은 원료 채택, 공급 및 제조 과정 까지를 어우르는 브랜드의 철학이다. 우선, 뉴트로 고양이 사료는 부산물과 옥수수, 밀, 대두 단백질이 들어있지 않은 고품질 단백질을 주원료로 하고, 무(無) 인공 착향료·색소·인공 방부제, 비 유전자 변형(NON-GMO) 원료를 사용한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기존의 브랜드명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를 ‘뉴트로’로 변경하였으며, 닭고기, 연어 등 고품질 단백질의 주원료를 패키지 전면에 표기해 자연 그대로의 청정 자연식 이미지로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고양이의 성장단계와 생활환경, 기능성을 고려한 라벨 디자인으로 손쉽게 제품을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뉴트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뉴트로 청정 자연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양이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청정 자연식이 왜 중요한지를 알리기 위한 캣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청정 자연식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 및 뉴트로 캣 세미나 관련 자세한 정보는 뉴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뉴트로 고양이 사료 ‘청정 자연식’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2017-10-16 10:17:3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