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렌탈의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가 ‘워터로워 로잉머신+인바디밴드’ 특별 패키지를 제안한다.
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쌀쌀한 계절을 앞두고 실내운동으로 건강 및 체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각 상품을 개별 렌탈하는 것보다 2만원 할인된 19만7700원으로 30일 동안 두 상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를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기 모델 한혜진씨의 운동법과 식단 등 몸매관리 노하우를 담은 ‘한혜진 바디북‘도 제공한다.
‘워터로워 로잉머신’은 한혜진씨가 애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실내 운동기다.
노를 젓는 방식으로 온 몸을 이용해 전신 근력운동이 가능하고 가슴을 열어주는 자세가 가능하기 때무에 굽은 등 교정에도 좋다. 특히 동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물의 저항과 사람의 힘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맞춤 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근육과 관절에 부담이 적고 운동량은 높은 것이 강점이다.
‘인바디밴드2 new’는 시계 모양의 웨어러블 헬스용품으로 체지방률과 심박수를 실시간 측정할 수 있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손목 위에서 인바디검사가 가능한 제품으로 근육량, 체지방률 측정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걸음수, 활동거리, 활동시간, 소모칼로리를 통해 운동량 확인도 가능하다.
외부 활동이 어려운 계절이 오고 있지만 워터로워 로잉머신과 인바디밴드를 활용하면 실내에서 충분한 운동과 실시간 건강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겨울철 홈피트니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해법이 될 것이라는 얘기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최창희 상무는 “고가의 홈짐 제품을 부담 없이 필요한 기간만큼만 빌려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쉽게 살이 붙을 수 있는 계절에 건강과 체형을 MYOMEE와 함께 성공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홈트레이닝도 이제 ‘MYOMEE(묘미)’에서 빌려서 하자
롯데렌탈, ‘워터로워 로잉머신+인바디밴드’ 특별 패키지 제안 기사입력:2017-10-17 19:19:0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