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펫푸드 비욘드, 브랜드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

기사입력:2017-10-24 09:32:51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Nestlé PURINA)는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 출시를 기념해 1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금주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을 반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의 비욘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욘드 반려견 사료 3종 샘플을 각 2개씩 총 6개 증정한다. 1만명 샘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10월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비욘드 스페셜 키트'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욘드 스페셜 키트'는 비욘드 제품과 비욘드 도자기 밥그릇을 함께 구성한 선물박스 형태다.

롯데닷컴, 11번가 등 8개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참여를 원한다면 지정된 온라인 판매처에서 스페셜 키트 구입 후 해당 몰에 구매 후기 댓글을 달거나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참여한 URL을 네슬레 퓨리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

매주 우수 후기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명)과 5만원권(2명) 및 비욘드 양털 고급 담요(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화요일에 개별 문자 발송한다.

네슬레 퓨리나의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건강한 성분의 음식을 먹이고 싶어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비욘드를 출시했는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반려인들이 비욘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명 대상 대규모 샘플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더욱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