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브랜드, 사회적책임경영 보고서 발표

기사입력:2017-08-25 14:18:00
사진=던킨브랜드그룹
사진=던킨브랜드그룹
[공유경제신문 김기욱기자] 던킨브랜드그룹(DKKN)이 2015-2016년도 사회적책임경영(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24일(현지시간) CSR와이어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던킨브랜드그룹 니겔 트레비스 회장은 "이번 사회적책임경영보고서는 던킨브랜드그룹이 지속가능경영, 에너지절약 및 사회봉사영역에서 지속적인 사회적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는것을 잘 보여주고 있다"며 "구체적으로 우리는 지속가능한 에너지절약형 매장 확산, 식품메뉴에서 합성염료 제거, 병들고 굶주린 아이들을 위한 구제활동 등의 노력을 전사적으로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에서 던킨브랜드그룹은 2017년부터 미국 포함 세계 17개국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엑스프레소음료의 원료를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 농장'(Rainforest Alliance Certified™ farms: 지구 환경보호를 위해 토지와 수자원 야생동식물의 보호 및 노동자의 근로 환경까지 고려한 농장)으로부터만 구매한다고 밝혔다.

김기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