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서비스 내용은 다양하다. 24시간 1:1 전화상담, 교직생활 중 겪을 수 있는 정신적 문제를 위한 전문가의 심리상담 서비스, 전국 대학병원의 진료협력센터를 통한 편리한 예약 대행 서비스, 암·뇌·심혈관 질환 진단으로 3차종합병원 방문 시 전담간호사 동행, 차량 에스코트(지방 거주 회원이 서울 내 3차 종합병원 방문 시 차량 지원(총 6회)), 치매자가진단 및 예방관리 프로그램 제공 등이다.
대상은 11월 6일 이후 교직원공제회 종합공제(1610) 및 더블업종합공제(1610) 3구좌 이상 신규 가입한 피보험자 및 기존 가입건의 경우 백세누리행복공제(기본형, 생애주기형), 종합공제(1510·1610), 더블업종합공제(1510·1610) 3구좌 이상 가입한 피보험자에 해당한다(대상자 중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제공 동의자). 서비스 제공기간은 보험가입 다음 달부터 3년간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헬스케어 서비스 홈페이지 및 공제회 보험콜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