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BRTC(비알티씨)가 오는 7일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홈쇼핑 완판 뷰티템으로 입소문 난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을 역대 최초, 최대 용량 구성으로 판매한다.
BRTC는 7일 오전 9시 50분부터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80ml 6개와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20ml 7개 및 무료 체험분 등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은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23% 함유한 제품으로, 특허 캡슐 속에 비타민 E와 천연 보습 성분인 ‘피토스쿠알란’을 담아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해준다.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겨울철 보습과 탄력, 미백까지 케어할 수 있어 ‘항노화 만능 크림’으로 불린다. 마일드한 텍스처로 집중 케어가 필요한 저녁은 물론, 아침 기초 단계에도 사용할 수 있다.
BRTC 관계자는 “지난 10월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패키지 판매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 프라임 시간대에 오전 9시 50분부터 오전 10시 50분까지 특별 편성 기회를 얻었다”라며 “올 겨울, 비타민 폭탄 수면팩으로 극강의 항노화 케어와 보습 시너지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BRTC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홈앤쇼핑 방송 특별 편성
기사입력:2017-11-03 11:04:1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