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가구 제작에 사용되는 고급 소재인 오크 나무로 제작된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을 오는 14일 공식 출시한다.
스토케는 매해 연말마다 프리미엄 소재인 오크 나무로 제작된 신제품을 출시해왔다. 유아용품은 때가 지나면 못 쓴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성장에 따라 시트판과 발판을 조절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에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하드 우드인 오크 나무를 사용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의자라는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것.
작년에는 트립트랩의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트립트랩을 디자인한 유명 스칸디나비안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의 서명과 각각의 고유 번호가 새겨진 한정판을 출시했다.
올해에는 ‘화이트’, ‘그레이 워시’, ‘블랙’ 총 세 종류의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을 출시해 오크 라인을 확대한다.
스토케코리아 백인근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1천만대 이상이 판매된 트립트랩은 기존 유아식탁의자와 달리 아이의 성장과 함께 평생 사용할 수 있도록 유행을 타지않는 모던하며 심플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하이체어“라며 “이번에 출시된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은 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모던한 북유럽 감성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스토케코리아,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2017-11-14 10:14:2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