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BYC 란제리 브랜드 르송이 편안한 착용감의 겨울 신제품 ‘올오버 레이스 와이어브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오버 레이스 와이어브라’는 3/4컵 제품에 컵 상단을 길게 올린 제품으로, 가슴을 더욱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감싸 풀컵처럼 착용할 수 있다. 스킨 색상의 컵을 올오버 레이스가 감싸 섹시하고 은은한 시스루(see-through) 콘셉트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날개 안쪽에 폴리 스판을 데어 기존 날개보다 부드럽고 탄탄하게 핏감을 잡아준다.
세트 제품으로 함께 구성된 팬티는 헴원단을 적용했다. 얇지만 탄탄한 망헴이 뒤판에서 힙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앞판까지 이어져 스타일리시하면서 섹시한 매력을 더해준다.
‘올오버 레이스 와이어브라’는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브래지어 3만6000원, 팬티 1만8000원이다.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BYC 관계자는 “’올오버 레이스 와이어브라’는 섹시한 디자인에 시크한 블랙과 정열적인 레드 색상으로 출시돼 다가오는 연말이나 특별한 날 입을 란제리로 제격이다”라며 “3/4컵 제품에 올오버 레이스가 감싸 풀컵처럼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BYC ‘올오버 레이스 와이어브라’ 출시
기사입력:2017-11-17 18:32:1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