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주)티엘엑스가 연매출액 100억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TLX PASS’는 원하는 운동, 자기관리를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원하는 만큼의 PASS를 구매하고, 30가지 이상의 종목을 전국 4,000여개 제휴시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016년 B2C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멤버십회원수 26만명을 넘기며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분야 국내 1위를 고수하고 있는 TLX PASS는 전국 4,000여 제휴시설 정보와 865만회에 달하는 누적 이용횟수를 기록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TLX PASS’ 매출 100억원 달성
기사입력:2017-11-22 09:18:08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