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3층에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1906’ 스토어를 오픈했다.
글로벌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헤리티지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단독샵으로, 한국이 첫 번째 매장으로 선정되었다. 뉴발란스만의 독보적인 클래식한 무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인상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1906 스토어를 통해, 111년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프리미엄 MADE 슈즈 라인, 70~80년대의 클래식 라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선보인다.
먼저 뉴발란스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온 일본 미타 스니커즈와의 협업 제품 ‘MS574 블루 아워(Blue Hour)’ 모델,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슬로우 스테디 클럽과 협업한 ‘HOTEL990’ 라인의 두 번째 딜리버리를 한정 수량으로 오픈 일에 발매했다.
이 밖에도 올드 스포츠 웨어 기반의 브랜드 헤리티지 플로스, 국내 하이엔드 스트리트 문화를 선도하는 셀렉트샵 웍스아웃 등과의 협업 제품 및 편안함과 새로운 균형을 기준으로 한 클래식 어센틱 웨어 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1906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5일(토) 14시부터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럭키백 행사를 진행했다. 스포츠 롱패딩 스타일의 챌린지 다운, 아노락, 878 운동화, 맨투맨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을 5만 원의 가격으로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또한 모바일 앱 MyNB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타임스퀘어 매장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방문객에게는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매장 내 VP존을 별도 구성하여 프로다운, 챌린지 다운, 연아 다운, 푸퍼 다운 등 겨울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운재킷을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운재킷 구매 시 마스크, 넥워머, 장갑 등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1906’ 스토어 오픈
기사입력:2017-11-27 08:38:3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