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립스틱 ‘루즈 홀릭’은 지난 시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루즈 홀릭 샤인’에 이어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 신제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더욱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로 완성된 ‘루즈 홀릭’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34가지의 신규 컬러와 두 가지의 상반된 텍스쳐다.
‘루즈 홀릭 크림’은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 텍스쳐와 24가지 컬러다. 풍부한 오일이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주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루즈 홀릭 매트’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얇게 밀착되어 오랜 지속감을 제공하며 ‘루즈 홀릭 크림’과는 상반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랙 큐민 버터 성분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주어 매트 립스틱이지만 갈라짐이나 건조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컬러는 ‘루즈 홀릭 크림’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와 ‘루즈 홀릭 매트’ 345호 카르멘이며, 서울리스타의 다양한 룩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총 3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루즈 홀릭 크림’ 및 ‘루즈 홀릭 매트’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과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