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펫 ‘노즈스텝’ 출시

기사입력:2018-01-02 11:06:15
젤리펫 ‘노즈스텝’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애견용품 브랜드 젤리펫에서 신개념 강아지계단 '노즈스텝'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즈스텝'은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애견계단과는 달리, 후각활동 용품인 노즈워크를 접목한 신개념 강아지계단으로, 평소 계단에 거부감이 있는 반려견들도 놀이 장난감으로 인식하여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2단, 3단으로 이루어진 완제품이 아닌 구매자가 주문시 원하는 높이에 따라 추가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바닥에 미끄럼방지를 적용해 오르내릴 때 어려움이 없고, 일반 스폰지와는 다르게 내구성이 높은 PE폼으로 제작되어 최대 35kg까지 버텨낼 수 있어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지퍼로 손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며 물이 흡수되지 않는 방수재질로 마른 수건이나 젖은 걸레로 쉽게 닦아 사용이 편리하다.

젤리펫 마케팅 담당자는 “노즈스텝은 소형견, 대형견, 노령견까지 모든 반려견들이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국내 생산 핸드메이드 원단을 사용해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유아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오랫동안 아기의자를 연구, 개발, 생산해온 젤리맘 브랜드에서 반려인들의 니즈에 부합되도록 만든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