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박 전용으로 판매 되며 1박당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블랙과 핫핑크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 레이디스 객실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12시간) 혜택 1회,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러브 인 드리밍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며,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롯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메르세데스-벤츠 C200 카브리올레를 비롯한 인기 모델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낮12시 또는 오후 3시에 최대 3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이벤트는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당일 예약으로 진행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체온에 가까운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키즈풀,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이색적인 제주의 밤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