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러브 인 드리밍' 패키지 실시

기사입력:2018-01-02 16:52:00
롯데호텔 제주 전경.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제주 전경. (사진=호텔롯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러브 인 드리밍(Love in Dreaming)’ 패키지를 오는 7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2박 전용으로 판매 되며 1박당 2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블랙과 핫핑크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 레이디스 객실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시승(12시간) 혜택 1회,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러브 인 드리밍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며,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롯데호텔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드림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메르세데스-벤츠 C200 카브리올레를 비롯한 인기 모델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낮12시 또는 오후 3시에 최대 3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이벤트는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당일 예약으로 진행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체온에 가까운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키즈풀,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남녀노소 전 연령층이 이색적인 제주의 밤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