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눈의 노화와 피로를 관리해주는 눈 전용건강기능식품 ‘트루아이’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망막의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만의 건강솔루션을 담은 다양한 부원료를 더해 눈의 침침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2018년 1월 새롭게 선보인 바이탈뷰티의 ‘트루아이’는 눈이 노화돼 침침하고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평소 눈 노화를 예방하고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먼저 노화로 감소할 수 있는 망막의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함유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더해 스마트폰이나 장시간 컴퓨터 사용 등으로 하루 종일 자극 받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E, 아연, 구리의 기능 성분과 검정콩껍질추출물, 오디추출물 등 엄선된 부원료까지 더해져 아모레퍼시픽만의 눈 건강 솔루션을 완성하였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하루에 한 번 2개 캡슐로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고 간편한 눈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오렌지향이 가미된 180mg의 작은 사이즈의 캡슐이라 목 넘김에 부담이 없다.
노화로 인해 눈이 침침해진 분, 눈이 피로해서 신문이나 책을 오래 보기 힘든 분, 눈 앞이 흐릿해져 자주 눈을 깜빡이는 분, 스마트폰,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분, 야외 활동으로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분, 밤낮으로 장시간 운전을 많이 하는 분께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트루아이’는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바이탈뷰티, 눈 건강기능식품 ‘트루아이’ 출시
기사입력:2018-01-15 09:09:1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