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꼬달리 (Caudalíe)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했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글로벌 뷰티 편집숍으로,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어 ‘코덕들의 놀이터’라고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꼬달리는 시코르 입점 기념으로 베스트셀링 제품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30ml 구매 시, 동일한 제품 10ml를 3개 증정 (정품 용량 증정), 그레이프 워터 200ml 구매 시, 75ml 정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전 세계에서 30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꼬달리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며, 7년 연속 프랑스 화이트닝 판매 1위, 한국 꼬달리 제품 중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그레이프 워터는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100% 유기농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로 보습, 진정효과가 뛰어난 수분 공급 미스트이다.
꼬달리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과학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꼬달리만의 독자적인 특허 및 활성 성분을 개발하여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꼬달리 관계자는 “시코르 강남점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편하게 제품을 테스트하며 포도가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많은 여성들이 경험해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꼬달리’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입점
기사입력:2018-01-16 10:28:2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