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진은 1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에 귀한 발걸음을 해준 최희쌤, 늦었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도… 고마워요 쌤! 2018년도 화이팅!"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현진은 감사한 마음을 담은 결혼 답례품을 준비해 결혼식에 참석해 준 지인을 직접 만나 전하는 정성을 보여주었다.
서현진이 선택한 결혼 답례품은 더바디샵의 ‘브리티쉬 로즈 라인' 세트로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품들이 풍성하게 구성 되어 있어 답례품을 고민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센스 있는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더바디샵의 ‘브리티쉬 로즈 라인’은 영국 헤리퍼드셔주의 청정 자연 환경에서 재배된 장미를 직접 손으로 딴 꽃잎의 추출물로 만든 라인으로 뛰어난 품질의 장미 에센스를 제품에 그대로 담아내어 은은하면서 깊이 있는 로즈 향을 느낄 수 있다.
브리티쉬 로즈 선물세트는 바디스크럽, 샤워젤, 바디버터, 비누, 샤워볼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서현진은 “바쁜 와중에 결혼식에 참석해준 지인들을 위해 더바디샵의 ‘아몬드 밀크 앤 허니’ 세트, ‘핑크 그레이프 후룻’ 세트도 결혼 답례품으로 함께 준비했다.”고 전하며 한 분 한 분의 취향을 고려해 어울리는 선물세트로 답례품을 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현진은 2014년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후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EBS ‘나눔 0700’을 맡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