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2018-02-01 09:54:23
크록스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미국 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러블록 컬렉션(Drew Barrymore ♥ Crocs Color-Block Collection)’을 1일 전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크록스의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드류 베리모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이번 한정판은 여성용과 키즈용으로 구성됐다. 드류 베리모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톡톡 튀는 개성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네이비, 옐로우의 발랄한 컬러 조합과 독특한 맞춤형 장식이 특징이다. 크록스 인기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크록밴드 클로그(Crocband™ Clog)와 슬론 슬라이드(Sloane Slide) 디자인 중에 선택 가능하다.

골든 글로브 수상 배우이자 감독, 제작자, 작가,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인 드류 베리모어는 “크록스와 협업해 생애 첫 슈즈 컬렉션을 디자인할 때 사랑, 긍정적인 에너지, 개개인의 특별한 개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며 “정말 즐겁게 작업한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렉션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크록스는 2018년에도 글로벌 홍보대사 중 한 명인 드류 베리모어와 더욱 새로워진 ‘컴 애즈 유 아’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컴 애즈 유 아’ 캠페인은 크록스의 가치인 낙천주의, 다양함과 편안함을 토대로 편안한 신발을 통해 개개인의 자유로운 개성 표현을 존중하고 격려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크록스의 상품 및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쉘 풀(Michelle Poole)은 “드류의 당당한 낙천주의와 긍정적인 성격은 브랜드 철학과도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으며, 이는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러블록 컬렉션’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며 “크록스 고유의 여성 및 아동용 제품 디자인이 그녀만의 특별한 개성으로 재탄생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스타일리쉬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