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1일 기준으로 대표 SNS채널인 블로그 누적방문자가 4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2015년 1월에 오픈 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보험사라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 예술, 생활 정보 등 차별화 된 컨텐츠들이 게시되고 있다.
그 중 온/오프라인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트데이-시네마토크’의 경우 3년째 진행되는 흥국생명의 대표 마케팅 활동으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 또한 최근 맺어진 세종문화회관과의 컨텐츠 제휴 협약을 통해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컨텐츠를 흥국생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하는 등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활기찬 소통의 이미지로 탈바꿈 하는데 노력한 것이 400만명 돌파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4글자로 말해요’를 진행한다. ‘흥국생명+벌써사백+앞으로도+함께해요’ 등과 같이 4글자를 활용하여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흥국생명 공식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흥국생명 블로그, 업계 최초 누적방문자 400만명 돌파
기사입력:2018-02-02 09:34:5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