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신개념 마스크 ‘픽 앤 퀵 마스크 3종’ 을 출시, 전국 300여개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은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켜주고, 즉각적인 보습 및 피부결 정돈 등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능별로 수분 및 각질케어, 보습과 영양케어, 진정 케어 등 총 3종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상품기획 관계자는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서 사용하는 “픽 앤 퀵 마스크 시리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루틴 및 피부고민을 고려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한 날씨로 1일 1팩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저녁시간은 물론 바쁜 아침에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하여 판매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3종’ 올리브영 단독 출시
기사입력:2018-02-08 09:35:3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