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인천공항 내 해외여행보험 가입 창구 확대

기사입력:2018-02-08 10:03:56
에이스손해보험, 인천공항 내 해외여행보험 가입 창구 확대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에이스손해보험은 인천공항 신규 청사 개장에 맞춰, 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내 해외여행보험 카운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쁜 출국 수속 중에도 빠르게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김포공항 및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에 이은 공항 내, 네 번째 여행보험 데스크 오픈이다.

또한, 에이스손해보험은 면세구역 내, 여권만으로 간편하게 셀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도 함께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인 키오스크는 보다 편리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비행기 탑승을 앞 둔 고객들이 간편 보험 가입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에 무인 키오스크 2대는 2월 12일부터 운영되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 구역에는 올 3월 중 2대가 설치 운영될 예정이다.

에이스손해보험 대표 에드워드 콥 사장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보험가입 데스크 및 무인 키오스크 설치를 통해, 공항 이용객들의 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손쉬운 해외여행보험 가입 편의를 제공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국제 최고 수준의 인천공항의 위상에 걸맞은 최고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에이스손해보험도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