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식스 코리아가 배우 이성경과 함께 새로운 스니커즈 “퓨즈토라(fuzeTORA)”와 스타일을 완전 충전한다는 주제로 새로운 시즌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아식스의 이번 '스타일 완전 충전' 콘셉트는 대세 배우이자 패션의 아이콘인 배우 이성경과 패션계의 기대주인 한승수와 함께 가상의 공간 속에서 게임을 통하여 “퓨즈토라(fuzeTORA)”를 찾아 스타일을 완성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다양한 팝 컬러와 재미있는 구성을 가미한 영상이다.
아식스 관계자는 “퓨즈토라(fuzeTORA)”는 양말처럼 신는 삭스 타입의 (Sock Type) 상품으로 착화가 매우 편안하며 아식스 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중창과 젤을 활용,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스니커즈 이다” 라고 밝혔다.
아식스는 이번 '스타일 완전 충전' 콘셉트로 “퓨즈토라(fuzeTORA)”와 연결되는 다양한 의류 라인업도 함께 출시하여 머리에서 발끝까지 신학기 패션을 아식스로 연출하고 완성하며 '스타일 완전 충전'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를 함께 사용하였다. 디자인과 기능성에 가성비까지 겸비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요즘 10대, 20대의 입맛을 맞추는 전략으로 2018년 상반기 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다.
아식스의 새로운 스니커즈 “퓨즈토라(fuzeTORA)”는 각 대리점, 백화점과 멀티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 메인 영상은 소셜네트워크 계정과 디지털 광고,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아식스, 이성경 화보 공개
기사입력:2018-02-14 09:21: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