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는 새로운 모델로 배우 한채영을 기용했다고 밝히며 2018년도 S/S 화보 촬영 모습을 20일 공개했다.
레노마골프는 한채영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시크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발탁 이유를 밝혔다.
레노마골프가 한채영과 처음으로 진행한 이번 S/S 화보의 콘셉트는 ‘HOW TO FIT’으로, 레노마골프와 함께하면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며, 트렌드와 감각적인 컬러, 핏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 줄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총 3가지의 테마로 촬영을 진행했으며, 테마는 프렌치 고유감성의 HERITAGE LINE과, 젊은 감성이 개성으로 표현되는 FUN LINE, 언제나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추구하는 FUNCTION LINE으로 구성됐다.
한채영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몸매와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레노마골프의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한채영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더욱 새로워진 레노마골프의 모습이 잘 표현됐다”며 “한채영을 통해 인지도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레노마골프, 새로운 모델로 한채영 발탁…2018 S/S 화보 촬영 모습 공개
기사입력:2018-02-20 18:37: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