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NUNA VIB’ 패키지 실시

기사입력:2018-02-20 18:56:12
롯데호텔제주 VIB특화룸.(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 VIB특화룸.(사진=호텔롯데)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VIB족들을 공략하기 위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Very Important Baby)’패키지를 오는 4월30일까지 선보인고 20일 밝혔다.

. ‘VIB족’은 Very Important Baby에서 온 신조어로 저출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한 명의 자녀를 위한 지출에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부모들을 뜻한다.

상기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VIB특화객실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용객들은 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아기의자를 포함해 아기욕조, 젖병소독기, 이유식 워머(warmer) 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된 해당 객실에서 아이에 대한 걱정을 덜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 제주로의 항공편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줄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2박 투숙 시에는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 ‘레이크플라자’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인 브런치 뷔페 특전이 추가되어 한식부터 일식, 중식, 양식까지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2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도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앞두고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 ‘리얼 모바일(Real Mobile)’패키지를 준비했다. 여유로운 1박과 2인 조식을 14만원(세금 별도)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1박당 엘포인트(L.Point) 1만점과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포인트 2천 포인트(20달러 상당)가 함께 적립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