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소통 강화 프로젝트 ‘스타일로 말해요’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8-02-23 08:29:41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스마트학생복이 10대 청소년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한 장기 프로젝트 ‘스타일로 말해요’ 이벤트가 약 1천여 명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로 말해요’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영상 미션 주제에 맞춰 학생 본인의 이야기나 사진, 영상 등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2017년 9월부터 약 6개월간 스마트학생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약 1천여 명의 학생들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영상 및 사진을 통해 참여, 총 13만이 넘는 누적 좋아요를 기록하며 10대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특히 ‘비글미 돋는’, ‘열일하는’, ‘요즘 뜨는’ 스타일 등 학교생활과 연관지은 다채로운 콘셉트의 미션을 제시, 학교에서 친구들과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우수 이벤트 영상은 스마트학생복 인스타그램에 소개되어 청소년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남겨줄 수 있다는 점도 단연 돋보였다.

이벤트에 대한 청소년들의 열띤 반응에 대해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매월 다른 콘셉트의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는 재미와 함께 사진과 영상 등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방식이 학생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2018년에도 청소년들이 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 학생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