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겐조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을 완료해 전 품목 20%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겐조키 베스트셀러인 건조한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센슈얼 핸드밤’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벨르 드 주르 세이크리드 로투스 페이스 오일’ 등 총 10개의 페이스 및 바디 케어 제품이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되어 있는 겐조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겐조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명품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겐조키를 찾아보거나, 검색창에 겐조키를 검색해 겐조키의 ‘카카오톡 기프트콘’을 구매, 선물할 수 있다.
해외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여 오감을 자극하는 은은한 향기와 제품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겐조키는 아름다운 피부와 오감의 만족을 원하는 모든 여성을 위한 효과적 페이스,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원료, 화이트 로투스(연꽃), 진저(생강), 라이스(쌀)에서 저온 추출된 식물수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겐조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사입력:2018-02-23 08:31:5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