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함께, 스튜디오 라인을 중심으로 한 봄 시즌 캠페인 ‘코어 발란스(CORE BALANCE)’를 진행한다.
코어 발란스는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만의 온전한 밸런스를 찾아 나가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새 출발을 준비하며 운동을 결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운동을 통해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김연아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스튜디오 라인 상품을 선보였다.
‘연아 글램 크롭탑’은 어깨 및 쇄골 라인을 강조한 홀터형 크롭탑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고급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일반 브라탑보다 긴 기장감으로 몸을 흐트러짐 없이 잡아준다.
또한 ‘이볼브 타이츠’는 유연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컴포트 핏의 레깅스다.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메쉬 소재를 매칭했다.
뉴발란스 우먼스는 2016년 론칭한 여성 전용 스포츠 웨어 라인이다. ‘Balance Your Life, 땀 흘리는 순간조차 아름답게’ 메시지를 중심으로, 여성들에게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밸런스를 찾아 나서기를 권유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위해 1~2개월에 한 번씩 이벤트 형식으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을 개최하고 있다. 더불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위치한 NB 우먼스 스튜디오를 통해 요가, 필라테스, 발레 등 20여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뉴발란스, 봄 시즌 우먼스 캠페인 ‘코어 발란스’ 진행
기사입력:2018-02-26 08:21:1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