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뷰티&웰니스 라인 선보여

기사입력:2018-02-26 08:49:23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오는 3월 7일부터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뷰티&웰니스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일상이 곧 이상’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전시는 홈 셀프케어에 최적화된 코리아테크의 뷰티 라인과 웰니스 라인의 5개 브랜드로 구성된다. 뷰티 라인에는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마사지 롤러 브랜드 ‘리파(ReFa)’와 리프팅과 피부결 개선이 가능한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이 있다. 웰니스 라인에는 얼굴 근육을 단련시키는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PAO)’와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 자세 교정 디바이스인 ‘바디 메이크 시트 스타일(Body Make Seat Style)이 포함된다.

페어 기간 동안 코리아테크 부스에서는 브랜드별 제품 시연이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방문객은 희망 시 모든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리파와 카사업, 식스패드, 파오의 올바른 사용법과 셀프 관리 효과를 증폭시키기 위한 팁들을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평범한 일상을 이상적인 삶으로 바꿔 주는 코리아테크의 다양한 홈 케어 브랜드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소비자 접점을 마련했다”며 “5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니 직접 체험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11일까지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코리아테크 부스는 전시가 진행되는 삼성동 코엑스 B 홀 211에 위치해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