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이 왓슨스(lalavla) 공식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린다.
그 동안 온라인 몰, 쇼룸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쏘내추럴을 이제 가까운 왓슨스(lalavla)매장에서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쏘내추럴은 왓슨스(lalavla) 입점을 기념하여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내방 고객에게 센텔 플러스 겟백크림 10ml 샘플을 선물로 증정하며 소비자, 뷰티 전문가도 인정한 메이크업 픽서를 오프라인 단독, 최초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쏘내추럴의 7가지 대표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된 Best 제품으로는 9년연속 1위로 스테디셀러인 ‘딥 페이셜 오일’, 완벽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줄 겟잇뷰티 1위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꿀 피부 필수템 ‘레드 필 팅글 세럼’, 피부 진정과 장벽강화를 위한 저자극 데일리 크림 ‘센텔 겟 백 크림’, 밀싹 추출물을 듬뿍 담은 고보습&영양 기초 케어 ‘플랜트 3종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및 왓슨스(lalavla) 입점 소식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왓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쏘내추럴, 왓슨스(lalavla) 입점
기사입력:2018-02-26 09:00:5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