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신한은행은 다가 오는 봄 20대 고객들을 위한 ‘SOLSOL(쏠쏠)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뱅킹 플랫폼 쏠(SOL)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체크카드(학생증 체크카드 포함)를 신규하거나 적립식 상품(청약, 적금)을 신규한 20대 고객이 쏠(SOL)을 다운받아 로그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장학금 3백만원(1명)을 비롯 총 1,536명에게 ▲LG그램 노트북(2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3명) ▲샤오미 공기청정기(30명) ▲문화상품권 1만원(5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신한S20브랜드를 통해 ▲영화, 연극 등 문화행사에 초청하고 도서를 제공하는 s20 문화생활 더하기 이벤트 ▲힘이 뿜뿜! 나게 해줄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학 개론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4행시 공모전 ▲버킷리스트 자랑 대회 등의 재미를 더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20대가 다포세대가 아닌 다득세대가 되도록 응원하고 싶다”며 “이번 신학기 맞이 이벤트로 고객들이 쏠쏠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신한銀 ‘SOLSOL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8-02-26 13:52: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