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체리 블라썸’ 시즌2 출시

기사입력:2018-02-28 08:55:38
르크루제 ‘체리 블라썸’ 시즌2 출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크루제는 심플한 디자인과 벚꽃 패턴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체리 블라썸’ 시즌2를 선보인다.

지난해 처음 소개되며 르크루제만의 미감으로 높은 인기를 얻은 ‘체리 블라썸’이 시즌 2로 새롭게 돌아오는 것. 이번 컬렉션은 벚꽃냄비와 직사각접시, 플라워디쉬, 디너컵, 조리기구통 5종으로 구성되었다.

벚꽃냄비는 20cm의 원형 무쇠주물냄비로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하다. 직사각접시는 가로 25cm 크기로 디저트뿐만 아니라 메인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깊이감이 있는 플라워 디쉬는 국물 요리를 담아내기에 편리하다. 직선 디자인의 디너컵과 깔끔한 수납이 가능한 조리기구통은 주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체리 블라썸’ 시즌2는 한정 기간동안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시즌2로 다시 돌아온 ‘체리 블라썸’은 새로운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품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벚꽃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봄날의 특별한 홈다이닝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