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배우 박은혜가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소속사가 3일 밝혔다.
매일유업에서 진행하는 ‘따뜻한 나눔 캠페인’은 상하목장의 신제품 발효유 ‘케피어 12’ 기부를 통해 대한민국 곳곳 소외된 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박은혜는 평소 후원을 해 오던 엔젤스헤이븐에 해당 제품을 기부하며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은혜는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따뜻한 봄날 이러한 뜻 깊은 나눔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사람이 됐다”라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박은혜의 이름으로 기부된 상하목장 '케피어-12' 발효유 제품은 지난달 30일 엔젤스헤이븐에 전달됐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박은혜, '따뜻한 나눔 캠페인’ 동참
기사입력:2018-04-03 15:31: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