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나래 기자] '비글미 3인방'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이 TV조선 신규 여행 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 : 어디까지 가봤니'에서 호흡을 맞춘다.
오는 7월 15일 밤 10시 50분 첫방송되는 TV조선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 : 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는 기존 여행 프로그램과는 달리 현지에서 얻은 정보로 현지를 여행하고 출연자들이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며 여행객들과 직접 접촉하며 알려지지 않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아 나설 예정이다.
사람과의 만남 자체를 좋아하는 노홍철, 많은 여행을 다녀본 여행박사 김영철, '나는 나, 너는 너'가 좌우명인 김희철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예능계의 다크호스들이 뭉쳐 다양한 국적과 연령의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이 갖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세 명 모두 각각 전혀 다른 성격과 여행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때로는 다투기도 하고 때로는 웃기도 할 그들의 여행 모습은 어떨 것인지, 또한 각자의 여행 스타일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도 관전포인트이다.
제작진은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을 벗어나 관광 위주가 아닌 사람과 사람, 현지의 맛과 멋을 구경하며 더불어 게스트하우스까지 섭렵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알려지지 않는 현지의 모습들을 통해 더 깊이 있는 여행의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어 "닮은 것 같지만 전혀 다른 세 남자의 여행 특징들을 만날 수 있다"며 "세 사람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홍철-김영철-김희철의 막강한 출연진과 새로운 콘셉트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무후무 게스트하우스 여행 예능 끝판왕, 유쾌발랄 여행기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 : 어디까지 가봤니'는 오는 7월 15일 밤 10시 50분 TV조선에서 첫 방송된다.
김나래 기자 news@seconomy.kr
김영철·노홍철·김희철 비글미 3인방 출격 여행예능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 : 어디까지 가봤니'
기사입력:2018-06-25 15:55:3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