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랄라블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뷰티 아이템은 화장을 고정하는 메이크업 픽서와 트리트먼트 상품군으로 밝혀졌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Beauty x Health(이하 H&B)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의 올 6월~7월 판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메이크업 고정을 위한 미스트 관련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 69%, 43% 신장세를 보이며 여름철 인기 아이템인 선케어 관련 상품의 매출 신장세를 넘어섰다.
매년 여름철 매출 상승세가 높았던 선케어와 데오드란트 상품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23%, 25%인데 비해, 해당 상품군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는 이유는 여름철 기본적인 뷰티 관리를 넘어 자신만의 심리적 행복을 추구하는 상품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쏘내추럴 메이크업세팅 픽서 상품 2종은 랄라블라 전체 상품 중에서 1위, 3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상품은 더운 날씨로 인한 땀에 화장이 지워지는 현상을 방지하고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상품이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시 화장이 잘 받도록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이후에는 메이크업 고정 역할을 해 하루 종일 깔끔함 유지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가격은 1만5000원이며 7월 말까지 1+1행사 진행 중이다.
랄라블라 전체 상품 2위는 모레모 리커버리 밤B 120mL 트리트먼트 상품이다.드라이기나 매직기로 인해 모발 끝이 갈라지고 푸석거리는 손상모를 위해 개발된 헤어케어 제품으로 고농축 밤 타입 에센스와 열손상케어, 트리트먼트의 세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타올 드라이 한 상태에 상품을 바르고 건조를 하면 부드럽고 찰진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2만1000원이며 7월 25일까지 1만47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GS리테일 랄라블라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땀과 피지로 화장이 뭉치고 지워지는 현상 및 손상된 머릿결 관리를 위한 메이크업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최대한 빨리 도입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
GS리테일 랄라블라, 6월~7월 메이크업 고정 상품과 트리트먼트 상품 69%·43% 신장
기사입력:2018-07-19 16:4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