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이규빈 "여자친구 따로 있다. 오영주 직진 안한다"

기사입력:2018-07-25 16:11:33
ⓒ '하트시그널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
ⓒ '하트시그널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
[공유경제신문 김나래 기자] '하트 시그널2'에 출연한 이규빈이 SNS를 통해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규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규빈은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라며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 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 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라며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이규빈은 "아침에 카톡 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 주세요"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규빈은 '하트 시그널2' 출연 당시 오영주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24일 방송된tvN '문제적 남자' 방송 말미 이규빈이 게스트로 등장하는 예고가 공개되면서 시선을 끌었다.

스튜디오에 자리한 이규빈에게 전현무는 "여자친구 없어요?", 김지석은 "오영주 씨 잘 계시죠?"라고 물었다.

이에 이규빈이 "아침부터도 카톡 하고"라고 말한것처럼 나타났다.

예고편 공개 이후 이규빈은 SNS에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힌 것으로 보인다.

김나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