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9일 현대홈쇼핑에서 부엌·욕실·붙박이장 등 선봬... K3 행운까지

기사입력:2018-09-07 19:04:47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9일 현대홈쇼핑에서 ‘키친 노블레스’ 등 인기 부엌제품과 붙박이장, 욕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공간 페스티벌’ 특집전을 연다.

먼저, 오전 11시 15분과 오후 10시 45분에 2회에 걸쳐 진행하는 부엌 방송에서는 인기 제품인 ‘키친 노블레스’를 제안한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장점으로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 등을 활용해 많은 양의 식기, 조리도구 등을 정리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일시불 10% 할인과 현대카드 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반형 쿡탑을 독일 ‘그룬딕 하이라이트 쿡탑’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오후 5시 40분부터는 한샘 붙박이장 ‘하이엔드 셀렉션’을 판매한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한 모던스타일의 붙박이장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와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도어는 미닫이형과 여닫이형 중 선택 가능하다. 가로길이 4.2M에 미닫이 도어 붙박이장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청소기와 넥타이걸이 등 붙박이장 내부 액세서리 3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후 7시 25분에는 욕실제품 ‘하이바스 라움’을 선보인다. 한샘 욕실은 독점 개발한 벽면•천장재인 휴 패널(Hew Panel)을 사용한 건식 시공방식으로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바닥재로는 쿠션감 있는 '휴 플로어(Hew Floor)' 를 적용해 어린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더하면 27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날 특집전에서는 전 제품 일시불 10% 할인, 현대카드 7% 청구할인,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V8700 냉장고’, ‘트롬 건조기’, ‘스타일러’ 등 LG 가전제품을, 1명에게 K3 자동차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추석 전 부엌과 욕실, 붙박이장 공사를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한샘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