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이나 늙어 보여? 썸바이미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어려지자"

기사입력:2018-11-06 08:00:00
사진제공 : 썸바이미
사진제공 : 썸바이미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사람들은 모두 나이가 드는 것에 슬퍼하지만 특히 피부가 노화되는 것에 예민하게 생각한다. 그도 그럴 것이 속이 아픈 것은 티가 안나도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가 나이 들어 보이면 자신감도 떨어지고 위축되기 마련이다. 관리하기도 힘들고 쉽게 망가지지만 회복하기는 힘든 것이 피부다.

처음부터 기미 잡티나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다. 한번 생긴 피부 고민은 쉽게 해결되지 않고 많은 시간과 금액을 투자하게 된다.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는 특히 주름 예방에 조심해야 한다. 특히 피지선이 덜 발달하고 피부가 얇은 눈가나 입가, 목 같은 부위는 주름이 생기기 쉬워 20대 초반부터 꾸준히 케어해 주어야 한다.

평소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고 피부가 건조함을 느끼지 않도록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 피부 속 깊이 히알루론산 수분 성분을 가득 채워주면 피부가 탱탱해 보이고 밝아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썸바이미(SOME BY MI)의 H7 하이드로 맥스크림(H7 HYDRO MAXCREAM)이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썸바이미(SOME BY MI) 관계자에 따르면 “‘H7 하이드로 맥스크림’은 고품질의 심층수를 함유하였으며, 미네랄 비율이 인체와 동일한 3:1:1로서 흡수율이 빠르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7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깊은 피부속건조를 채워주어 건조한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7중 보습은 깊은 보습으로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어 수부지수분크림이나 건성수분크림으로 사용해 볼만 하다. 또 계절이 바뀌면서 가장 고통스러운 지성피부 타입이나 악건성피부 타입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것으로 계절에 따라 적절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H7 하이드로 맥스크림’은 한국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미백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으로 허가 받은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은 주름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유분과 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는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 보다 주름이 생길 확률이 크다. 따라서 팔자주름없애기나 목주름없애는방법으로 이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이 제품은 고보습크림으로 즉각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얼굴리프팅이 필요한 부위에 잘 흡수시켜준다면 탄력크림이나 주름개선크림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페렌벨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는 이 제품뿐만 아니라 각질제거와 트러블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아하바하 파하라인 제품들과 10가지 비타민을 담은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V10 VITAMIN TONE-UP CREAM)’을 출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