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상장지수펀드(ETF)와 삼성한국형 타깃데이트펀드(TDF) 등 금융상품을 소재로 한 이색 광고영상이 약 20일 만에 온라인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영상에는 최근 인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행랑아범(신정근 분)과 함안댁(이정은 분)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영상은 부를 쌓아 오랜 노비생활을 청산하고 싶으나 투자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없는 두 주인공이 국내주식, 해외주식, 채권 등이 펼쳐진 논밭에서 KODEX ETF와 삼성한국형 TDF를 통해 안정적인 수확을 거두는데 성공한다는 내용이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 영상은 9일 오전 9시 현재 누적조회수 총 1061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유튜브 743만건, 인스타그램 264만건, 페이스북 54만건 등으로 집계됐다.
류주현 삼성자산운용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녹록지 않은 최근의 투자환경 속에서도 KODEX ETF와 삼성한국형TDF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 투자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삼성자산운용, '함안댁의 비밀'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기사입력:2018-11-09 14:32:3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