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12월 개봉 예정인 월트 디즈니의 판타지 실사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영감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주인공이 의문의 금색 실을 따라 환상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화 속 환상적인 스토리와 마법처럼 펼쳐지는 감동을 비욘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며 현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컬러로 연말의 따스함을 표현했다. 특히 겨울철 꼭 필요한 바디 및 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에 적용해 더욱 의미가 있다.
비욘드의 대표 제품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샤워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운 탄력을 부여하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다. 애플 플로럴향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손상되고 푸석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끈적임 없는 윤기를 공급해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과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차분하게 가꿔주는 산뜻한 느낌의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도 이번 에디션을 적용해 출시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비욘드·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디즈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을 담은 비욘드의 겨울 한정판 특별 에디션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패키지에 겨울철 필요한 바디, 헤어 아이템 적용 기사입력:2018-11-13 10:27:02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